호랑사과

나는 다만, 조금 느릴뿐이다 - 강세형 본문

일상/독서

나는 다만, 조금 느릴뿐이다 - 강세형

호랑사과 2014. 1. 31. 19:37



나는 다만 조금 느릴 뿐이다

저자
강세형 지음
출판사
쌤앤파커스 | 2013-01-29 출간
카테고리
시/에세이
책소개
[나는 아직, 어른이 되려면 멀었다] 강세형 작가의 두 번째 내...
가격비교 글쓴이 평점  


  디오 작가였던 저저의 일상 속에서 깊이 생각했던 이야기들을 담은 책이다. 많이 공감이 가는 이야기들이 있는가 하면 읽는 나에게 깨우쳐 주는 이야기들이 있었다. 읽으면서 생각했던 건 ‘나만 그런건 아니네.’였다. 책의 겉표지대로 ‘누구나 한 번쯤 지나쳐온, 그리고 누군가는 지나치고 있을 그 아픔, 그 기억, 그 다짐’들이 있었다. 매끄러운 문장을 읽으며 느낀 건 시집을 읽는 듯한 느낌이었다. 이 책을 읽어서 덕분에 위안이 되었다.